은유하는 꿈속의 화원

𝐄𝐓𝐀

[파이널 판타지14] Aphrodite

2023. 12. 29. comment

 

 

0123456789
메인 이미지 ⓒ헨리님

 

 

이름/스펠링

아프로디테/Aphrodite 

(애칭 : 프리테)

 

★< Appearance >

 

외형Face *

- 머리 / 눈 / 피부색

백발에 빛을 받으면 선캐쳐처럼 프리즘이 퍼집니다. (오로라 홀로그램 같은 색상)

 

기본 백안이지만 빛받은 오팔같이 여러 색이 눈동자에 들어있습니다.

 

왼쪽 눈의 눈동자 아래에 눈물점이 있습니다.

 

- 헤어스타일

허벅지 아래로 내려오는 길이의 굉장히 굵고 많이 풀린 반곱슬 웨이브

가끔 로우테일로 묶고있으며 만약 땋아져있다면 휘틀로다이우스의 작품

 

대표 이미지 : 오팔, 무지개

 

주된 일은 14인 위원회의 아젬으로써 세상을 돌아보며 생기는 문제를 위원회로 가져오는 임무를 맡고 있지만

창조생물을 처분 전 다른 형태로 바꾸어 또 다른 일을 해낼 수 있도록 하는 이를테면 재활훈련사 일을 겸하고 있다.

(예를 들어 말 형태의 이데아를 창조해냈지만 한마리가 제대로 뛰지 못한다면 거기에 날개를 달아 다른 방법으로 달릴 수 있는 방법을 고안하는 형태. 이 또한 또 다른 이데아로 제출되지만 그 전에 다른 방법을 고안하는 것 만으로도 무궁무진한 이데아를 창조할 수 있다는 의견.)

 

휘틀로다이우스를 처음 만난 것은 아주 어렸을 적 학술원.

예비 아젬답게 책으로 배우는 학습보단 직접 경험하는 쪽을 선호했던 프리테는 자주 수업을 빠졌고 휘틀로다이우스 또한 수업의 내용에 흥미도 없고 이미 알고 있는 내용이기에 뒷뜰의 나무 밑에서 가벼운 독서를 하는 경우가 많았다.

그러던 중 어떤 이유에서인지 나무에서 떨어진 프리테를 보며 깜짝놀라고 프리테는 잠깐 아파하더니 휘틀로다이우스를 보며 "너도 날 좀 도와줄래?" 하고 웃으며 말을 건다.

이것이 둘의 첫 만남. 

 

소꿉친구이자 에메트셀크의 자리에 있는 휘틀로다이우스와 친구 이상의 관계를 원했지만 

휘틀로다이우스는 단호하게 하데스와 프리테, 휘틀로다이우스 세 친구의 관계를 바꿀 생각이 없다며 거절했다.

프리테 또한 그의 의지를 존중해 강요하지 않지만 그를 연모하는 마음을 포기하진 않았다.

항상 자신을 도와주는 휘틀로다이우스와 하데스가 자신이 가진 이 마음으로 곤란하지 않도록 힘쓰는 편.

 

하지만 그 날을 기점으로 휘틀로다이우스 또한 천천히 프리테에게 감기는 중이지만 본인은 자각x(라고 우기는 중)

그저 정말 친한 친구같은 관계라고 생각하지만 주위에서는 그래서 둘이 연애하는거지? 라고 묻기도 한다.

프리테는 전처럼 지내려 노력중. 하지만 휘틀로다이우스의 행동이 친구의 선에서 조금 더 나아갔지만 본인의 행동에 자각을 못하는 편이라 프리테가 항상 어버버하고 당황하는 상황이 만들어진다.

그런 프리테의 반응마저 즐거운듯.

 

하데스를 하디, 휘틀로다이우스를 휘티라고 줄여부르며 그럼 난 프리티~ 하는 말장난도 친다.

 

하데스 왈 "넌 고상하기 그지없는데 입만열면 그 이미지가 전부 깨진다." 라고 한다.

여름 장마철의 싱그러움에 외향적인 성격.

상냥하지만 장난스럽고 활기차다.

하데스가 말하는 고상한 이미지로 행동해줄 수 있을만큼 얼굴이 두껍지만 불편하고 귀찮다며 거절하는 편

 

 

낙원의 끝에서 프리테가 14조각으로 나눠지고 하데스가 조디아크의 제물로 희생되며 

에메트셀크의 자리에 있던 휘틀로다이우스는 위원회의 아씨엔으로써 세계통합을 가장 빠르게 이행할 수 있는 길을 찾아내며 하나하나 거울세계를 통합시켜갔고 원초세계에서 프리테의 조각을 발견하게 된다.

빛의전사는 휘틀로다이우스를 막아내려했지만 역부족이었고 프리테를 향한 집착으로  그녀를 감금시키고 빛의 전사가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황을 만들어내며 끝끝내 세계를 통합시킨다.

하지만 모든 조각이 합쳐져도 그가 바랬던 프리테는 절대 찾을 수 없었고 무지개처럼 빛났던 머리카락대신 검은기름에 잠식 된 검녹색 머리카락으로 변하며 아프로디테도 그녀의 조각도 아닌 무언가가 되었으며 그에 휘틀로다이우스는 절망하지만 어렴풋 이 상황을 오래전부터 짐작하게 된다.

 

세계를 통합시키던 중 시간을 들여 창조한 이데아를 사용해 자신과 이 시간선을 제물로 시간을 되돌리게 된다.

프리테의 영혼에 휘틀로다이우스 자신에 관한 일을 잊지 말라는 듯 여태까지의 기억을 심어넣으며 끝내 시간의 축과 함께 고대시절로 회귀한다.

 

절망의 끝에서 어떠한 힘에 의해 프리테는 모든 것을 기억한 상태로 고대인의 시절로 회귀하게 되고 이 사태를 막기 위해 또한 자신이 사랑했던 그와 마음이 통해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며 이 후 일어날 일들에 대해 하나씩 간섭하면서 지금의 길을 만들어낸다.

좀 더 굳건하게 그에게 마음을 표했고(혹은 그 영혼 가운데 절망했던 그 순간이 남아있을 수도 있고...) 결국 둘은 행복한 커플로 이어진다.

휘틀로다이우스는 에메트셀크의 자리를 하데스에게 넘기고 (이때 프리테의 입김이 강하게 작용한다) 그녀와 함께있는 시간을 더욱 소중하게 받아들이게 되었다.

 

자신이 구하려고 했던 세계가 멸망하는 모습을 지켜본 기억이 있는 프리테는 자신으로서는 세계를 구하기에 부족하다고 판단하며 다음 대 아젬을 자신의 태내에 있는 아이에게 물려주노라 생각하며 이에 자신의 영혼을 반으로 나누어 자신의 아이에게 심어두게된다.

 

이후 미래를 바꾼 대가인지 휘틀로다이우스는 조디아크의 소환을 위한 뜻을 굽히지 않으며 희생할 당시 프리테는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자신을 한탄하지만 이후 이어질 그와 자신의 딸에게 미래를 맡기며 슬픔을 뒤로하게된다.

 

종말의 날이 다가올 즈음 프리테는 베네스에게 종말의 날 남은 자신의 힘을 이용해 자신을 14개로 나눠진 아이의 영혼 한조각과 함께 봉인해줄 것을 부탁한다.

이후 12000년간 잠들어있다 봉인의 효력이 다하는 날 깨어나 아이테리스의 검은장막숲에 축복과 함께 아이의 영혼을 담을 육체를 창조하고 영혼을 심어두며 인기척이 있음과 함께 소멸하고만다.

 

 

 

이후 아이의 이야기

https://silveryou.tistory.com/69

 

 

 

---

드림캐가 생각하는 드림주 혹은 성격

 

기본적으로 장난스럽고 능글맞지만 상냥하고 친절합니다.

몸을 쓰는 것 보단 머리를 쓰는 타입 입니다.

말랑해보이지만 기가 세고 웃으며 팩트를 말하는 타입입니다.

 

 

프리테와의 관계는 프리테가 짝사랑 휘틀로다이우스가 한번 거절을 한 관계입니다.

하지만 이미 프리테에게 천천히 감기는 중이며 후회남주가 될 각입니다.

유쾌한 친구같은 이 관계를 좋아하며 능글맞지만 속에서는 본인이 자각하지 못했지만 이미 감정이 싹틔는 중입니다.

친구라고 생각하며 행동하지만 주위에선 둘이 사귀는구나 라고 생각할 정도로 스킨쉽에 거부감이 없습니다.

이런 행동에 오히려 프리테가 당황하는 경우가 잦습니다.

 

이후 프리테의 회귀로 다정능글 청춘로코만화 남주입니다.

 

 

 

Scroll to top
myoskin